가벼운글 제2외국어가 일선으로 넘어가는게
?
- 2017.02.16. 10:24
- 248
졸업 자격으로 지정되어있는 교양학점 내에서 6영역을 들어야만 가능한가요? 그게 아니면 다른 5개 영역에서 교선듣고 교양 학점 다 채우면 제2외국어가 일선으로 넘어가지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 자격으로 지정되어있는 교양학점 내에서 6영역을 들어야만 가능한가요? 그게 아니면 다른 5개 영역에서 교선듣고 교양 학점 다 채우면 제2외국어가 일선으로 넘어가지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