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국제경제학과 미국경제론 바꾸실 분...
기몽사랑해
- 2017.02.16. 10:50
- 351
국제경제학 월수 9시수업이 일반선택으로 한자리 나왔는데 신청 실패했어요...ㅜㅜ 제가 월수 1시반 미국경제론 수업을 가지고 있는데 이 수업이랑 국제경제학 교환하실분 계십니까? 이번에 무역 수업을 처음 듣는데 미국경제론은 너무 버거운 수업이라.. 자비를 베풀어주세요..ㅜㅜ 쪽지 주셔도 되고 문자해주셔도 됩니다. 010-2403-0571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