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범대인데 계절로 미룰 거 교필/교선 중에
ㅇㅇ
- 2017.02.16. 13:32
- 290
어느 걸 미루는 게 좋을까요?? 이번에 학점을 잘 받아야 해서요 ㅠㅠ 교필 열사표랑 선택 인행심 중에 하나를 계절로 미루려고 하는데... 아님 계절 듣는 거 자체가 비추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