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복수전공
새내기
- 2017.02.16. 14:42
- 580
복수전공 생각하는 새내기입니다ㅠㅠ 학교 홈페이지에 복수전공 관련 내용을 찾아봐도 못찾겠더라구요ㅠㅠ방학때 계절학기로 복전하려는 과 전공을 일반선택으로 들어두면 될까요?ㅠ 혹시 복수전공 조건 같은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과마다 다르고 2학기 이수 후에 가능해요
0
0
이단옆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단옆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단옆차기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건궁금하시면 복전원하는 과로 전화햐서 물어보세요! 복전관련한 힉점이나 신청 궁굼하시면 학사과로 전화해보세요! 엄청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당ㅎㅎ
0
0
한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자
감사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복수전공은 2학년1학기부터 신청할 수 있구요~ 1학년 2학기 끝났을 때 기준으로 학과 졸업요건의 1/4이상 학점을 들어셔야 돼요~(ex-졸업학점 120일 경우 1학년 끝났을 때 30학점 이상) 복수전공 생각하시는 학과에 따라서 성적을 요구하는 과도 있으니 어느정도 성적 관리를 하시는게 좋구요. 보통 성적은 전공과목 성적만 본답니다!!
0
0
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낮은과들어가서 학벌세탁하려고?
0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낮은 과로 입학해서 좋은 과 복전하는 것도 자기 선택이고 자기 계략이지, 그런거 왈가왈부하기전에 본인 앞가림이나 잘 하세요. 이런 댓글로 본인 클라스 광고하지마시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제가 전과를 한다한것도 아니고 배우고 싶은게 있어서 복전 한다는데 뭔상관이세여~ 본인인생부터 성공하시고 남한테 태클거시길ㅠ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마다 너무 다른데 복전하려는 과의 수업을 듣지 않아도 되는 과도 있습니다ㅎㅎ 복전 학과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공지사항을 먼저 확인하시고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과사무실로 문의하시면 대부분 친절하게 알려줄거에요
0
0
인문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문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