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 안갔는데 ㅏ 2017.02.16. 19:03 298 2 수정 삭제 친해질 자리가 앞으로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ㅋ 17.02.16. 19:28 예비대 다음이 바로 입학식인걸루 알고있어요! 0 0 ㅋ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예비대 다음이 바로 입학식인걸루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harpBender 17.02.16. 22:42 1.MT 2.동아리 3.조별과제4.걍 가서 말 걸고 번호교환하고 연락하고 밥먹다가 친구되기. 0 0 SharpBender 댓글 내용 복사 1.MT 2.동아리 3.조별과제4.걍 가서 말 걸고 번호교환하고 연락하고 밥먹다가 친구되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harpBe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