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과잠신청은 개강하고 해도 되나요? Anonymous 2017.02.16. 20:00 439 2 수정 삭제 늦게들어가서 과잠신청을 어떻게하는지 몰라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mysr 17.02.16. 20:11 개강하고 신청하라고 할 거에요 0 0 mysr 댓글 내용 복사 개강하고 신청하라고 할 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ys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nonymous 17.02.16. 20:15 감사합니다. 제가 미리 붙었던 한양 에리카에서는 과톡에서 미리 다 신청을 받길래요. 0 0 Anonymous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제가 미리 붙었던 한양 에리카에서는 과톡에서 미리 다 신청을 받길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