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 분반
익명
- 2017.02.16. 23:24
- 301
통학이라 하루만 수업들으러가는게 싫어서
분반 무시하고 전공 수업 시간표를 바꿨는데
괜찮은가요? 전공을 독강하면 아싸되나요..걱정..
분반 무시하고 전공 수업 시간표를 바꿨는데
괜찮은가요? 전공을 독강하면 아싸되나요..걱정..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