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 시간표좀 봐주세요 익명 2017.02.17. 08:47 744 2 수정 삭제 첨부(1) 첨부(1) 토요일은 싸강이고 통학시간 45분 정도에요. 이정도면 괜찮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달래 17.02.17. 09:00 9시....전공이면 어쩔수없고, 9시인것만빼면 시간표잘짠듯요 0 0 냉정한달래 댓글 내용 복사 9시....전공이면 어쩔수없고, 9시인것만빼면 시간표잘짠듯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감자감자 17.02.17. 12:08 화요일 수업 어떻게 옮겨봐요 주3파 개이득 근데 사진만보면 학점 되게 적은것같은데요 0 0 감자감자 댓글 내용 복사 화요일 수업 어떻게 옮겨봐요 주3파 개이득 근데 사진만보면 학점 되게 적은것같은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감자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