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새내기 자취 용돈 새내기 2017.02.17. 13:11 683 2 수정 삭제 한 달 용돈 얼마가 적당하나요ㅠㅠㅠㅠ 1학년2학기때부턴 알바해서 쓰려고하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물음표?? 17.02.17. 13:19 쓰기나름인데 월세빼고 최소 50은 보셔야 할것 같아요 0 0 물음표?? 댓글 내용 복사 쓰기나름인데 월세빼고 최소 50은 보셔야 할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물음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mysr 17.02.17. 13:33 월세&전화비&난방&수도... 이런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45~50 정도는 기본적으로 필요함. 특히 첫 달은 책사야해서 +10~+15 고려해야해요 0 0 mysr 댓글 내용 복사 월세&전화비&난방&수도... 이런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45~50 정도는 기본적으로 필요함. 특히 첫 달은 책사야해서 +10~+15 고려해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ys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ysr 17.02.17. 13:33 월세&전화비&난방&수도... 이런 고정 지출을 제외하고 45~50 정도는 기본적으로 필요함. 특히 첫 달은 책사야해서 +10~+15 고려해야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