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우리학교 진짜 수강신청시스템이 너무 개쓰레기같은거아니냐?
신입게이
- 2017.02.17. 13:21
- 723
추합된 게이들은 수강신청 제대로 하지도못하고
신입생게이들 전공과목도 수강신청하려면 인원 다차서 못하고 완전 엉망진창이노 이기...
아니 전공과목을 인원이 다차서 신청못하는게 말이되노? 한번에 열어놓으면 되지 ㅅㅂ 뭐하러 증원을 하고 ㅈㄹ을 하노 이기...학교 윗머가리 틀딱들 제정신이아니다 이기..
신입생게이들 전공과목도 수강신청하려면 인원 다차서 못하고 완전 엉망진창이노 이기...
아니 전공과목을 인원이 다차서 신청못하는게 말이되노? 한번에 열어놓으면 되지 ㅅㅂ 뭐하러 증원을 하고 ㅈㄹ을 하노 이기...학교 윗머가리 틀딱들 제정신이아니다 이기..
권한이 없습니다.
일베말투라 거부감 들긴한데 틀린말은 없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ㅈ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ㅈ 그런데 우리학교뿐만 아님
0
0
몽키d루피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키d루피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 왜이리많냐..토나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을 왜 그렇게 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