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어제 합격했는데
ㅇㅇ
- 2017.02.17. 13:31
- 593
다른 대학 등록 취소를 해야한다는 걸 몰랐어요.
오늘 경북대에 오후4시 이후 등록취소가 된다는 말 듣고, 부산대 전화를 하니 일단 등록금 납부를 해도 이중등록이 아니다. 라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부산대에 등록을 해놓긴 해서 현재는 이중등록이긴 합니다만, 나중에 오후4시에 경북대에서 등록취소를 하면 이중등록이 아닌 것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참 그리고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ㅠㅠ 그리고 단톡도 없던데... 공지도 하나도 못 받고 답답하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저두요 ㅜㅜ 어제 문닫고들어왔는데 막막하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건 과사에 전화해야 정확한 정보를 들을수 있을것 같은데....ㅠㅠ
0
0
분홍딸기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홍딸기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 사무실에 전화해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든건 과사에 물어보시면 편합니다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월2일개강할때 이중등록이 아니면됩니다만
빨리 처리하세요
빨리 처리하세요
0
0
타락싼타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락싼타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