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추합으로 문닫고들어왔는데 수강신청답이없네요
171717
- 2017.02.17. 14:53
- 914
단톡초대도 안해주고 추합되서 오티는 못가고 재수생이라 과생활하는것도 걱정이 컸는데 ㅠ
과사 전화해서 물어보니 단톡있는지도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 수강신청은 개강당일에 하라그러고 ㅠㅠ 수강신청이 제일 답답하네요 신청안되면 어쩌라는건지 첫학기 시간표 망했네요정말 왜 수강신청시스템이 이런건지...참
과사 전화해서 물어보니 단톡있는지도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 수강신청은 개강당일에 하라그러고 ㅠㅠ 수강신청이 제일 답답하네요 신청안되면 어쩌라는건지 첫학기 시간표 망했네요정말 왜 수강신청시스템이 이런건지...참
권한이 없습니다.
Mt나 예비대만 잘가면 됩니다
0
0
하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백
예비대는 다끝났다네요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렇게 걱정안해도 개강하면 답이 보입니당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스템 문제가 아니라 댁 수능성적이 문제인듯... ㅎㅎ 문닫고 들온것만으로도 감사히 여겨야지 ㅋㅋㅋㅋㅋ무슨 시스템을 탓하고 앉았노 ㅎ 인원수 많은 과라면 일단 반 짜여져서 전공수업 같이 들을텐데 반에서도 수업 찢어져서 듣겠네 수고링~
1
6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베이기야
닉값 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
인성봐 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합생을 위한 시스템을 만들기엔 비용도 많이들고 공평성에도 어긋나지 않을까요?? 단톡 초대는 좀 더 기다려보시구요. 아니라면 개강총회 때 부를꺼에요 ㅎ 개강하고나면 은근히 자리 많이 비니까 그때 계속 광클..하시면 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