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 동문회는 참석하는게 좋나요?
ㅇㅇ
- 2017.02.17. 15:10
- 406
부산대들어가는 몇몇 고등학교 애들끼리 동문회를 한다고 해요 선배님주관하시는
담주에 모임있던데
이런자리는 처음이라서 ㅠㅠ
불편하더라도 가는게 낫겠죠?
담주에 모임있던데
이런자리는 처음이라서 ㅠㅠ
불편하더라도 가는게 낫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불편하면 안가는것이 맞고, 꼭 당장이 아니여도 언제라도 참석할 수 있으니, 차라리 맘 바뀌면 가는 게 좋아보이네요.
0
0
mys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s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ysr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벌써부터 싫은거 의무적으로 할 필요 없어여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출금식통장
혹시 초기에 이런자리 참석안하면 나중에 가기 좀 그럴까봐 걱정했는데 안가야겠어요 감사해요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몇 번 가다가 안 가게 되더라구요...
0
0
감자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대로 하면 됨
0
0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