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 짐
글쓴이
- 2017.02.17. 15:44
- 398
2박 3일간 활동하는데 짐을 어떻게 싸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갈아입을 옷, 세면도구, 돈 정도?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 세면도구, 돈, 상비약
0
0
mys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s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단하게
0
0
물음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음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빠이 싸가지마세용ㅎㅎ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리닝 슬리퍼 팬티 런닝. 세면도구 끝. 사실 씻을 틈이 있을지도 불분명
0
0
일베이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이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리어캐리어나 큰가방 챙기는 새내기들 있는데 그거 짐밖에 안되구요 백팩에 옷 세면도구만 챙기면 됩니다.
0
0
ruv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uv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