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수강신청 기간 좀 뒤로 미뤘으면...
ㅇㅇ
- 2017.02.17. 16:33
- 696
추합러 강제 우주공강행..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정도면 수강신청이 늦으면 늦었지 절대 빠른편이 아닌걸로 아는데요ㅎㅎㅎ..
0
0
빙빙꼬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빙빙꼬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합했으면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다니지 ㅉㅉ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추합하시는 분들 불만 많으신거 같은데 ㅋㅋ 재학생 입장을 생각해보심이 어떤가요? ㅋㅋ 귀여우시네.
1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위의몽상가
재학생입장이 어떤데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추합이 2월말까지인데 그때까지 수강신청을 안하고 기다리라구요? ㅋㅋ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위의몽상가
잡대생마인드수준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 여기 댓글들이 다왜이러지
0
0
울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이익은 어느정도 감수할수밖에 없죠 재학생이 2만명이고 추합은 수십명정도일텐데 다수의 편의를 위하는게 상식적인 방법이 아닐지
0
0
mm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