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여자들은
맴
- 2017.02.17. 21:53
- 916
타지역여자들보다 확실히 애교가 많아요 부산남자들이 무뚝뚝해서 그런 것 같아요 단점은 앞뒤가 다른거 같다는..
권한이 없습니다.
아디서 왔노
0
0
주초위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초위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여자 여러명 만나봤는데 아닌사람도 있지만 너무 드센게 단점인듯
0
0
gifkkk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ifkkk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앞뒤가 다른걸로 최고봉은 서울+경기여자들입니다.
0
0
dsdsadsa7u7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sdsadsa7u7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경기도여자
0
0
dsdsadsa7u7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sdsadsa7u7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또!! 아는척한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명이 그런거 가지고 일반화시키지 마세요. 부산여자가 그런게 아니라 그냥 사람마다 차이일 뿐이에요. 괜히 그런 글 쓰지마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
그냥 대체적으로 그렇다고 재미로하는거지 10선비 지리네 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ㅋㅋㅋㅋ그래놓고 부산남자 성격 소심쟁이에 뒷끝쩐다는 글 보면 존나 빼액 거릴거면섴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서울사람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