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생활원 행정실 위치?? 새내긩 2017.02.17. 22:52 158 2 수정 삭제 이번에 기숙사를 들어가는 17 새내기입니다ㅎㅎㅎ 서류를 제출해야 해서 그런데 생활원 행정실 위치가 어딘가요?? 토요일도 열려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이비누 17.02.17. 23:08 전화해봤는데 토욜은 안연다네요 월욜에 6시전까지 가야할것 같아요 0 0 마이비누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전화해봤는데 토욜은 안연다네요 월욜에 6시전까지 가야할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쓰닝 17.02.17. 23:52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쓰닝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월욜에 6시전까지 가야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