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안녕하세요 추합피누입니다
궁금
- 2017.02.18. 00:18
- 576
다름아니라 제가 추합으로 들어온입장이라서 오티를 못갔었는데, 예비대때도 사정이생겨서 못가게 됬네요..
제가 사교성이 막좋은편도아니고 내성적인것과 외성적인것 둘중 골라라한다면 내성적인편이라서 낯선사람한테 말을 못걸꺼같은데 예비대 오티말고도 친해질 계기가있는 행사가있나요??
제가 사교성이 막좋은편도아니고 내성적인것과 외성적인것 둘중 골라라한다면 내성적인편이라서 낯선사람한테 말을 못걸꺼같은데 예비대 오티말고도 친해질 계기가있는 행사가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