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장 1차랑 2차랑 차이가뭔가요??
ㅇㅇ
- 2017.02.18. 00:35
- 3654
국장 2차는 1차 신청하지 못한사람을위해
다시한번더기회를주는것인가요???
지급받는 금액애 있어 차이가 있을까요??
뭐가다른지모르겠습니다...
1차 놓쳐서 매우 불안합니다
1차때도받고 2차때도받는그런것일까요???
다시한번더기회를주는것인가요???
지급받는 금액애 있어 차이가 있을까요??
뭐가다른지모르겠습니다...
1차 놓쳐서 매우 불안합니다
1차때도받고 2차때도받는그런것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