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하신 분들 보통 5학년까지 계획하고 계신가요?
만두만두해
- 2017.02.18. 13:47
- 2369
공대다니고 있는 전과생입니당 휴학 한번 없고 계절도 거의 매 계절마다 들으면서 5학년하려니 좀 빡시네요 자격증도 학기중에 따고있는 중인데요
4개월 인턴같은 건 휴학하고하려니 졸업이 또 늦어저서 ㅠ ㅠ 그냥 혹시 비슷한 처지의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4개월 인턴같은 건 휴학하고하려니 졸업이 또 늦어저서 ㅠ ㅠ 그냥 혹시 비슷한 처지의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qiehdj
계절은 1학년 전공기초밖에 없어서 1 2학기 정해져있는 수업은 시간표에 맞게 잘 못짜겠더라구요 ㅠㅠ 몰아서 들어봤는데 저희과 전공 선택/필수 수업 자체가 수업+수업실험 이런식으로 되있다보니까 다른학년 수업이랑 시간이 안맞았거든요...
0
0
만두만두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두만두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qiehdj
학점은 평균 17정도로 듣는것같아요
0
0
만두만두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두만두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두만두해
전기나 전자이신듯 ㄷ
0
0
Apqieh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pqieh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pqiehdj
아니예여....ㅋㅋㅋㅋㅋ
0
0
만두만두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두만두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계절포함 5학년 계획중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들으면 그냥 공대생도 5학년 할수있는 학점인데.. 저는 4학년 계획중이요
0
0
공돌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돌2
알바 + 22학점 하다가 그냥 포기하게되더라구여ㅋㅋㅋ 4학년계획하시는구나..
0
0
만두만두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두만두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과생이였지만 4학년 칼졸업했네요 ㅎㅎ
0
0
B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별로 다르지만 저는 커리큘럼이 좀 꼬여서 5학년 1학기 졸업예정입니다~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은 전과 아니더라도ㅠ좀적은거 같아요 알바를안하시고 20~22들으시는게 어떠세여
0
0
몰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기중에 몇학점 들으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