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범대, 교직이수자 교생나가셨던 분들 여쭙니당..
초코만
- 2017.02.18. 17:54
- 1952
제가 사범대생이 아니라 정보가 좀 부족해서요ㅜ
교생 모교나 집근처 가신 분들이요
모교에 별개로 미리 전화나 방문해서 신청하신 건가요? 그리고 언제 하셨는지 알 수 있으까요..?
교생 모교나 집근처 가신 분들이요
모교에 별개로 미리 전화나 방문해서 신청하신 건가요? 그리고 언제 하셨는지 알 수 있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근데 2월안에 하시는게 좋을텐데.. 얼른 연락해보세요!
0
0
꺄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근데 2월안에 하시는게 좋을텐데.. 얼른 연락해보세요!
0
0
꺄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꺄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모교로 나갔는데, 얼른 연락해보시는 게 좋을것같습니다!
0
0
마법의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법의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교에 미리 연락햐서 확인, 허가 받으셔야되요~ 보통 방학 때 확정 짓는데.. 요즘 교생 안받는 학교도 많아서 미리미리 잘 챙기셔야되요ㅜㅜ
0
0
행운의편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운의편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생은 모교 되나요? 고등학교 모교는 안될걸여
0
0
Vulle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ulle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