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학원 익명 2017.02.18. 20:28 382 1 수정 삭제 토익을 1학년때 고득점만들고 싶은 목표가 있는데,부산대 앞에 제일 유명하고 좋은 영어학원 좀 추천해주세용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칯칯타캎 17.02.18. 20:33 이건 지극히 주관적이라 말씀드려도 별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영어에 대한 감이 남아있을테니, 어느 학원을 다녀도 점수는 꽤 나올듯 하네요 0 0 칯칯타캎 댓글 내용 복사 이건 지극히 주관적이라 말씀드려도 별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영어에 대한 감이 남아있을테니, 어느 학원을 다녀도 점수는 꽤 나올듯 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칯칯타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칯칯타캎 17.02.18. 20:33 이건 지극히 주관적이라 말씀드려도 별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직 영어에 대한 감이 남아있을테니, 어느 학원을 다녀도 점수는 꽤 나올듯 하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