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프리미어 장학금 유지해서 해외파견 갔다오신 분 계세요?
새내기
- 2017.02.18. 21:27
- 588
프리미어 유지하면 2학년 땐가 해외파견 기회 주잖아요
장학금 2학년 여름? 겨울? 때까지 유지해서 해외파견 보내주는 거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어떻게 유지하신 거죠... 물론 공부량이 과바과긴 하겠지만.. 저는 공부량이 좀 ㅠㅠ 많은 과인데 파견 다녀오실 때까지 유지하신 선배님들은 평소에 안 놀고 빡세게 공부만 하신 건가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유지하는사람 잘안보이던데 ㅋㅋㅋㅋ..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학번이고 15년도1월, 그러니까 1학년 겨울방학에 필리핀 라살대학교 다녀왔습니다. 1학년~2학년에 어학연수를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3학년이상부터는 지원대상이 아닌걸로 압니다만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0
0
고달픈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달픈문돌이
어..공부는 그냥저냥 해서 평점 4 넘습니다. 평점 3.5이상이 유지조건이니, 과마다 다르겠지만 보통은 그렇게 막 부담 안 가지셔도 돼요. 적당히 열심히 하세요!(주관)
0
0
고달픈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산점 주는 걸로만 알고 있었는데, 따로 파견 기회가 있나요?
0
0
야옹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공인데 3.5이상 많이 어려울까요...갑자기 불안해지네 ㅠㅜㅜ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