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가까운 응급실 어딘지 아신느분
집나가자
- 2017.02.18. 22:05
- 1504
침례병원은 파업인가 휴업이구 대동병원말고 가까운데 없나요?
위염증상같은데 일단 응급실이라고 가서 약이라도 좀 받으려고요 내일 일요일이라 ㅠㅠ
위염증상같은데 일단 응급실이라고 가서 약이라도 좀 받으려고요 내일 일요일이라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새벽에 급하게 택시타고 누구 응급실에 데려다줄일이 있었는데 세웅종합병원이 제일 가까웠던 기억이 있네요. 사실인지는확인안해봣음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sjje
거기 괜찮나요? 침례나 대동에 비하면 처음듣는병원이라..
0
0
집나가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나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을 많이 다녀보진 않아서 비교불가지만 제기준으로 응급실시설이 좋진 않았던건 기억이납니다. 그땐 급해서 간거였거든요. 10년이상 된 병원인데 못들어보셨나요 ㅎㅎ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쪽에 광혜병원도 좀 가깝지않나요..?
0
0
동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웅종합병원 택시비 6천원장도나올거에요
뭐무난합니다..위염증상약정도는.. 굳이..
저기도 2차의료기관이라..그정돈..
뭐무난합니다..위염증상약정도는.. 굳이..
저기도 2차의료기관이라..그정돈..
0
0
연수합계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수합계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례아니면 대동병원 .. 둘다 응급실가봤는데 침례 완전비추 ㅡㅡ 아파죽겠는데 당직의사도없다하고 참나
0
0
김첨지마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첨지마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