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회다니시는 분!ㅠ
됴륵
- 2017.02.18. 23:00
- 1575
한번도 교회 안다녀봐서 장전중앙교회 가보려는데 어떤 느낌인지 감이안와서요ㅠ
혼자가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
혼자가도 괜찮은 분위기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타지에서온 부산대생들이 많이 다니기로 유명해요 ㅋㅋ 분위기 되게 좋을거에요
1
0
로젠아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젠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영로교회가서 강의듣고온다는 기분으로 가는것도좋을듯 친목은못쌓음
2
0
감자칩맛싱ㅆ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자칩맛싱ㅆ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처럼 타지에서 온 대학생이 많고 분위기도 좋아요! 다들 반겨줘요 ㅎㅎ
1
0
드래곤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래곤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래곤봇
예배시간이 언젠가요?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9시 1부 11시 2부입니다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대학부 오후 1시입니다
0
0
ㅎ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0
0
됴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