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등부 학원강사 빠삭하신분....
싱싱청과물
- 2017.02.19. 11:12
- 1511
중등부 국/수/사 가능자인데요,
학원 취직 알아보고 있습니다..
급여가 협의가능...이라면 제껴야 하나요?
급여주는 걸 보니, 부산대에서 가까울수록 거의 최저시급에 가깝게도 주는 등 적게 주더군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낄것까진 없는것 같고요, 학원은 보통 경력을 봐서 급여를 정해서 그럴 거예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8000원은 넘는 곳에 가셔요~ 급하시면 최저라도 어쩔수 없지만요
0
0
poc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c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cky
걸기는 최저시급 걸어놓고 협의라 하던데, 8000원을 걸어놓고 협의로 되어 있는 곳을 가보라는 의미이신가요, 아니면 시급8000원 이상에 일을 하라는 말씀이신가요?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싱싱청과물
8000원 이상에서 하시라는 뜻이었어요. 최저시급 걸고 협의라면 그냥 최저시급 주겠다는 뜻 같은데... 사실 학원이라도 돈 잘 주는곳 많지 않아요ㅠㅠ
0
0
poc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c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cky
받고 계신/ 받아보신 페이가 어느 정도인지 여쭤도 될런지요.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삭하진않고, 하는중인데 저도 협의중 갔는데 나름 괜찮던데 최저를 걸어놓고 협의라는건가요? 아님 그냥 바로 협의가능인가여? 후자면 그래도 위치나 여러 조건들 괜찮다면 가보세요!
0
0
았뜨꺼호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았뜨꺼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았뜨꺼호빵
다들 평균 어느 정도 금액에 하시나요? 월급제로 갔었는데, 회당4시간 주2일에 60만이었는데 시험기간이랍시고 주말 세번 나가고, 결국 시급 13000원대 정도더군요. 게다가 일반 알바와 달리 부산대에서 먼 곳이라 오고가는 시간빼고 교통비까지 빼니까 정말 푼돈이되구요...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싱싱청과물
저랑 조건이 완전히 똑같으시긴하네여...회당4시간 주2이고 60받습니다ㅜㅜ세금떼고나면...58쯤이려나요 시험때도나가고뭐...그러네요...^^; 최저받다가 이렇게 받으니 나름 괜찮은데, 다른분들은 얼마나 받는지 궁금하네요~ 전그나마 걸어다닐정도라 교통비는 거의 안드네요-
0
0
았뜨꺼호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았뜨꺼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았뜨꺼호빵
저는 중등사회 가르쳤었는데.... 시험때 심지어 월3회 나갔어요;;; 지금은 잘린 학원이죠. 부산대에서 거기까지 편도가 한시간.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싱싱청과물
흠...시간이며 차비며 아쉬운요소가 많았네요ㅜㅜㅜ 저도시험땐 좀 빈도가 늘긴하더라구요; ㅜㅜㅜㅜ
0
0
았뜨꺼호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았뜨꺼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았뜨꺼호빵
퓨ㅠ 그래도 뭔가 학생시절 하기 좋은 금액과 시간이네요. 시험기간만 빼면.... 학원 시험기간과 대학교 시험기간이 겹칠때라면 크...
0
0
싱싱청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싱싱청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싱싱청과물
그러게요...한번씩 겹치게 될텐데요ㅜㅜ 전무조건가까운게1순위!
0
0
았뜨꺼호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았뜨꺼호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