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생명과학과 새터가는데
ㅇ
- 2017.02.19. 13:49
- 415
새내기인데 혹시 장기자랑은 필수인가요?ㅠㅠ
걱정되네요 못하는데 했다가 분위기 급 냉랭해질까봐 ...
보통 자원받아서 하나여??
걱정되네요 못하는데 했다가 분위기 급 냉랭해질까봐 ...
보통 자원받아서 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