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컴퓨터시스템입문 ㅇㄱ ㄱ교수님 영어수업으로들으면 완전어려워요??
새댁새댁
- 2017.02.19. 14:15
- 371
분반이 거기밖에안남아서 ㅠㅠ 영어수업으로 진행한다하시더라구요.. 얼마나 어렵나요 ㅠㅠ 한국어로하는수업이랑 비교하면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수업은 학점잘주니참조
0
0
크키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키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균아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ㅁㄴㅇㄹ
ㅇㅇ 맞음 후기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맞음 어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도 새내기라 선배님한테 물어봤는데
교수님이 오랫동안 이 분야에 일해서 아는게 많음
그래서 얻는 것도 많은데 시험도 어렵다함
그리고 우리학교가 소프트웨어 복전이나 부전 장려해서
어느정도 기초 쌓은 사람도 같이 듣는다고함
선배님한테 우균수업 썰 들으면 들을수록 약간씩 후회됨...
교수님이 오랫동안 이 분야에 일해서 아는게 많음
그래서 얻는 것도 많은데 시험도 어렵다함
그리고 우리학교가 소프트웨어 복전이나 부전 장려해서
어느정도 기초 쌓은 사람도 같이 듣는다고함
선배님한테 우균수업 썰 들으면 들을수록 약간씩 후회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어수업이라 진짜 못따라갔는데 b+땀
0
0
2014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014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