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인근 무한리필 삼겹 어디가 제일 낫나요?
닥터페퍼
- 2017.02.19. 19:17
- 4796
어디가 제일 괜찮을까요?
엉터리생고기랑 그 건너편에 있는집은 별로던데
다른곳도 많이 있나요??
콜라는 1.5리터로 팔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엉터리생고기랑 그 건너편에 있는집은 별로던데
다른곳도 많이 있나요??
콜라는 1.5리터로 팔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무한리필 자체가 다 별로라.. 그중 나은거 찾는 의미가 없음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찍히 그돈으로 뚱땡이 삼겹살 가는게 나아요. 10에 9은 고기 질기고 냄새나더라구요ㅠㅠ
0
0
치치치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치치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삼겹싸롱 괜찮았어요!
0
0
Glen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e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그돈으로 돼지대장가요
0
0
飛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飛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마니?인가 생생뒷고기 맞은편 가봤는데 나쁘지않았어요.
칼삼 예전엔 괜찮았는데 요즘은 별로라는 평판이 조금 있더라구요.
칼삼 예전엔 괜찮았는데 요즘은 별로라는 평판이 조금 있더라구요.
0
0
앞뒤가똑같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앞뒤가똑같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뒤가똑같은
더마니 영업접은지 오래됐어요..ㅠㅠ
0
0
홍삼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삼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한은 아닌데 젠틀피크 추천요 2명이서 5-6인분 먹어도 20000원 조금 넘어요!
0
0
어피치피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피치피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