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집행부?
1717
- 2017.02.19. 20:50
- 511
어때오? 선배들이랑은 많이친햐진다규하는데 술자리같은걸 별러 안좋아햐서요...
공부할시간이부독하딘랂읗까요
공부할시간이부독하딘랂읗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술자리는 엄청 많을거고 1학년때는 어느정도만 공부하면 학점 잘 나오기때문에 (2학년때 분과되는 과 제외) 하고 싶으면 하세요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행부하면 술많이 먹고, 사람 많이 만나고, 멘탈 많이 깨져요. 장단점이 있죠ㅋ
0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하는거 추천
1
0
신자들이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들이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달라여~ 힘든건 있는데 1학년이면 해도 공부할시간은 많아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술자리 안좋아하면 집부는 안하는게...ㅋㅋㅋ 온갖 뒤풀이 다끌려가거든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학생회 단대학생회 총학생회 다 달라요. 어느 집행부가 궁금하신건지 적어주시면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0
0
새어나오는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어나오는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학생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학생회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