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퇴 질문이요...
가르시아
- 2017.02.19. 22:41
- 1642
내일 자퇴서 내러가는데
지도교수 상담 받고 도장 받는 과정을 거쳐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과사 가서 작성만하고 내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 저도 내일 자퇴하러가는뎀ㄲㄲ
0
0
ju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다른데 구태여 지도교수님을 직접 만날 필요가 없는 과는 과사에서 학과장님 란이랑 지도교수님 란이랑 전부 다 조교님이 알아서 도장 찍어주고 해요
진짜 과마다 다 달라서 우선은 가보시는게 ㅎㅎ
진짜 과마다 다 달라서 우선은 가보시는게 ㅎㅎ
0
0
JJP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P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인문대인데 자퇴할때 과사가서 서류만 내고 끝이었어용
0
0
잠이온다잠이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이온다잠이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