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작년 편입생인데 재학생 컴퓨터 진단평가 쳐야되죠??
일렉트로룩스
- 2017.02.19. 22:51
- 960
※교양선택 21학점, 교양필수 9학점은 예전 학교에서 다 이수한 걸로 인정됐어요!
학생지원시스템 컴퓨터 기초학력진단평가 페이지에 접속하니까
'학생부 등급 및 기초학력진단평가 응시여부에 관한 자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데
그럼 27,28일 중에 진단평가를 쳐야 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진단평가 대상이 아닐것같은데 정확한건 학과 조교님께 여쭤봐야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