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한국잎사귀
- 2017.02.19. 23:01
- 4255
.
권한이 없습니다.
영문과 일처리가 항상 그렇습니다...
5
0
만루홈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루홈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복전하면서 전화로 제가 직접 물어 봤음에도 이것저것 신청일 날짜나 잘못공지받은것도 많고 일방적으로 일처리 해서 당황한적 많아요ㅠ그때마다 사과한번없네요
3
0
별쿵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쿵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 보고 알았네요....진짜 욕 나옵니다..
0
0
J.Rabbi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Rabbi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그 과목 시간이 안맞아서 못듣긴 한데 나중에 공지 보니까 좀 어이없더라구요 ... 비선호시간대로 밀어놓는게.. 허
0
0
스누라이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누라이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 주전공입니다만 전공생들 불만도 장난 아니라서요 ㅎㅎ
아마 학과 사무실에서 부복전을 따로 생각했나보네요.
전공생인 제 입장에서도 강의가 4시반인 적이 있어서
꽤 힘들었어요 ㅋㅋ
근데 그분들도 제가 가서 따지다보니까 별 수 없는게
주전공 부복전 일선 합해서 200이 넘어가는 강의도 있는데
그런거 교수들이랑 협의해서 하나 하나 다시 만드는 것도 일이에요 ㅋㅋ
전공 필수인데 부전 필수인 과목도 있어서
그 과목은 아예 주전공 학생들도 손도 못대는 경우도 있고 ㅜㅜ
120명 수용하는 강의실에 그 인원 꽉 채운 적도 있어요.
별 수 있나요? ㅋㅋ 걍 다녀야죠.
아마 학과 사무실에서 부복전을 따로 생각했나보네요.
전공생인 제 입장에서도 강의가 4시반인 적이 있어서
꽤 힘들었어요 ㅋㅋ
근데 그분들도 제가 가서 따지다보니까 별 수 없는게
주전공 부복전 일선 합해서 200이 넘어가는 강의도 있는데
그런거 교수들이랑 협의해서 하나 하나 다시 만드는 것도 일이에요 ㅋㅋ
전공 필수인데 부전 필수인 과목도 있어서
그 과목은 아예 주전공 학생들도 손도 못대는 경우도 있고 ㅜㅜ
120명 수용하는 강의실에 그 인원 꽉 채운 적도 있어요.
별 수 있나요? ㅋㅋ 걍 다녀야죠.
0
0
Chengl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english
인원이 많아서 뒤늦게 강의실을 나눴다고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열시반수업맞춰서 시간표도 짜놓고 일정도 맞춰놨는데 수강신청 한참 뒤에 이런 공지를 보니깐 대체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서 당황스럽네요 부전필수과목인데 인원이 안몰릴걸 예상못한것도 이해가안가구요 저는 열시반수업 뚫었는데도 강제로 네시반으로 옮겨가야하네요..;; 저희학과는 필수과목의 경우 다른건물이라도 강의실을 마련해놓던데 어찌 안될지...휴 ㅠㅠ
0
0
한국잎사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잎사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잎사귀
저도 화나서 그냥 안 된다면 암말 안하고 바꿔버려요.
생각하면 할수록 열 받아서 그냥 마음 비우고 살 수밖엔 ㅋㅋ
생각하면 할수록 열 받아서 그냥 마음 비우고 살 수밖엔 ㅋㅋ
0
0
Chengl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engl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보고 알았네요;; 이미 시간표다짜고 네시반에 다른수업있는데 어떡하죠ㅋㅋㅋ 황당하네요 일요일이라 물어볼수도없고 꼭 분반별로 들어야하나요;;;
0
0
빠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