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밴드부 질문
ㅇㅇ
- 2017.02.19. 23:26
- 419
제가 밴드부 들고싶은데 질문이 좀 있어요
1. 어쿠스틱 기타 치던 사람이라 웬만한 코드나 주법 알아서 알려주기만하면 치는정도?거든요. 중상급자 정도는 아닌데 괜찮나요?
2. 개인기타 가지고 다녀야 하나요? (앰프도?)
3.밀캠 통학 학생인데 밀캠에 밴드부 있다는 소리를 안들어봐서 장전캠 밴드부 들어도 상관없나요? (집은 장전이랑 가까움) 축제때 뭔가 지장이 생길거 같기도 한데..
4. 아싸 성향 조금 있고 낯가리는 여학생인데 가입해도 괜찮겠죠?(대학생 된참에 성격 바꾸려 노력중입니다.)
5.부모님께서 밴드부하면 학점 다 말아먹는다 그러시는데 진짠가요.. ㄷㄷ
1. 어쿠스틱 기타 치던 사람이라 웬만한 코드나 주법 알아서 알려주기만하면 치는정도?거든요. 중상급자 정도는 아닌데 괜찮나요?
2. 개인기타 가지고 다녀야 하나요? (앰프도?)
3.밀캠 통학 학생인데 밀캠에 밴드부 있다는 소리를 안들어봐서 장전캠 밴드부 들어도 상관없나요? (집은 장전이랑 가까움) 축제때 뭔가 지장이 생길거 같기도 한데..
4. 아싸 성향 조금 있고 낯가리는 여학생인데 가입해도 괜찮겠죠?(대학생 된참에 성격 바꾸려 노력중입니다.)
5.부모님께서 밴드부하면 학점 다 말아먹는다 그러시는데 진짠가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있으면 좋져
3.밀캠에도 있는걸로 압니다
4.상관x
5.자기하기나름인데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은 줄어들 수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