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 연강인데
ㄷㄱ
- 2017.02.19. 23:58
- 383
306 에 박성호 교수님 컴퓨팅 사고 듣고
516 에 교양 들으러 가는데 바로 시작이에요 ㅠㅜ
박성호 교수님 수업 꽉 채워서 하시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인문관에서 국제관.. 힘내요 파이팅 여름에..
0
0
파란버섯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시작이라는게 15분만에 가야한다는거죠? 인문관에서 국제관이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층수에 따라서 또 달라지겠죠... 아마 정기활(컴퓨팅사고)수업이면 인문관 저 구석 컴퓨터실일텐데 그 교수연구동 통해서 가면 좀 빠를수는 있지만 인문관 복도가 길어서 빠르게 걸어야할듯요
0
0
빠라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