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자 과잠사이즈 글쓴이 2017.02.20. 13:10 1180 2 수정 삭제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파란버섯 17.02.20. 13:14 원래부터 좀 크게나오는 경향이있어요 그래서 그냥 원래입던대로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다 0 0 파란버섯 댓글 내용 복사 원래부터 좀 크게나오는 경향이있어요 그래서 그냥 원래입던대로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파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17.02.20. 13:17 파란버섯 감사합니다~ 그래도 많이 큰건 아닐 것 같으니까 여쭤보고 변경가능하면 XS하고 아님 S입고 다닐게요ㅎ 0 0 글쓴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그래도 많이 큰건 아닐 것 같으니까 여쭤보고 변경가능하면 XS하고 아님 S입고 다닐게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