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시간표좀 봐주세용
익명
- 2017.02.20. 16:28
- 842
첨부(1)
괜찮겠죠..?권한이 없습니다.
말로만 듣던 부산대 체스남이 여기 있네용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아재세요? 후
0
0
인성이먼저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성이먼저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점: 시험 공부하기에는 편함
단점: 주체할 수 없는 공강(알차게 보낼 수 있으시면 좋지만 보통 안 그렇죠)
ps. 통학하시면 극혐
단점: 주체할 수 없는 공강(알차게 보낼 수 있으시면 좋지만 보통 안 그렇죠)
ps. 통학하시면 극혐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스매니아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스판이네
0
0
fjskfja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jskfja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리얼이다 ㅋㅋㅋㅋㅋ
0
0
하늘에서바니가내려왔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늘에서바니가내려왔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은데용ㅎㅎ
0
0
뿌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t Bad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괜차는데 왜그러지?? 공강도 별루 엄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거 수업 사이가 좀 넓게 표시된거 같은데
그거 감안하면 별로 체스모양 아닌데ㅋㅋㅋㅋㅋ
화요일은 일찍먹고 목요일은 늦게 먹음 될듯
그거 감안하면 별로 체스모양 아닌데ㅋㅋㅋㅋㅋ
화요일은 일찍먹고 목요일은 늦게 먹음 될듯
0
0
행복한감자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감자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