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재수? 학생 2017.02.20. 16:50 371 1 수정 삭제 공대생이 인문사회계열 과로 재수하면 안좋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야옹이! 17.02.20. 16:51 오르비 가세요 0 0 야옹이! 댓글 내용 복사 오르비 가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야옹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