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부제 학과 질문인데요 1학년 끝나고 과가 나뉘면 성적산출은 어떤식으로하나요?
'_'244
- 2017.02.20. 17:37
- 974
예를들어 원래 인원이 100명이고 50명 50명 나뉜다고 치면
1학년떄는 10등을 하면 10/100 인데
만약 2학년때 과가 나뉘어 50명이 되어서
2학년이 끝나고 10/50 을 했다고 치면
전체성적에는 어떤식으로 뜨나요?? 원래 있던 100명 합쳐서 등수가 뜨는건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