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뭐하나요?
강
- 2017.02.20. 22:39
- 425
자연대에요. 장기자랑하고 술먹는거말고 따로하는게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연대고나발이고 예비대는 그거빼고안함. 그거하기싫으면 안가도되요.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sjje
아침부터 쭈우우우우욱 마시는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그건 아님. 대개 해지고부터 밤새 마심.
그전엔 운동회니뭐니. 학생회소개하고 학과소개하고 잡다한거 함.
그전엔 운동회니뭐니. 학생회소개하고 학과소개하고 잡다한거 함.
0
0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