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북문 욱이헤어 망했나요?
게겐빠따
- 2017.02.20. 22:43
- 2722
욱이헤어 2년전에 받은 명함 있는데 아직 살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쪽으로 계속내려가면 헤어팩토리라고있는데 글로 옮겼을걸요
0
0
GavyGab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vyGab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avyGabi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ㅎㅎ 혹시 가격 올랐나요
0
0
게겐빠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겐빠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팩토리가아니고 머리작업실 by 욱이 입니다 가격커트 12000원으로올랏어요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홅
그렇군요ㅠㅠㅠㅠㅠ여전히 솜씨는 괜찮나요?
0
0
게겐빠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겐빠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겐빠따
마이피누에서 미용실 찾아보고 가서 짜르면 보통 만족스러웠는데 여기갔다가 짐승되서 나옴. 핵비추
정문쪽에 가세요 괜찮은 미용실 많아요
정문쪽에 가세요 괜찮은 미용실 많아요
0
0
검은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은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저그럼
1
0
Kh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h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