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7학번 아직 자기 학번 안나왔죠?? ㅇㅇ 2017.02.21. 01:02 661 1 수정 삭제 예비대 신청 2017로 시작하는 학번으로 말해달라는데 수험번호로만 나오고ㅠㅠㅠ 어디서 볼 수 있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상아님 17.02.21. 01:16 개강하고 좀지나면 문자로 알려줍니당 0 0 정상아님 댓글 내용 복사 개강하고 좀지나면 문자로 알려줍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상아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