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점심시간
17학번
- 2017.02.21. 01:48
- 568
수강신청을했는데 화요일 하루가 점심시간이30분이에요..ㅜ 선배님들괜찮을까요??
화요일시간표가 10~13시에 한국사의 흐름을 듣고 13:30분부터 컴퓨팅사고시간이라서... 수강정정기간에 바꿀까요??
다른 케이스 생각하는경우가있는데 학점이16.5면 적은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으아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닛
감사합니다!! 죄송한데요.. 1학년때부터 싸이버강의 들어도되나요..? 한국사를빼고 마음을움직이는경제학 사이버강의 신청해볼려고 하는데..아는게 없어서요ㅜ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학번
당연히 1학년도 들어도 됩니다
성실하기만 하면 좋은 성적 받아가실 수 있는 강의입니다 열공!
성실하기만 하면 좋은 성적 받아가실 수 있는 강의입니다 열공!
0
0
으아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6.5나쁘진않은데 1학년때는 좀더 들어두시는게 나중을위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