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울에서 가는데 너무 불안해요
ㅅㅇ
- 2017.02.21. 10:30
- 804
막상 원서 넣을때만 해도 기대감에 부풀었는데 시간이 다가오니 무연고라 그런지 무섭고 떨리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괜찬아요~ 다 적응하게되있어요 그리구 부산도 꽤좋아요ㅋㅋ
전 헌내기지만 이번에 복학하는데
Ktx로 정기권으로 통학해요.ㅋㅋ 그거보단 낫죠?
전 헌내기지만 이번에 복학하는데
Ktx로 정기권으로 통학해요.ㅋㅋ 그거보단 낫죠?
0
0
NA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서울보다 먼데서 다니고 있습니다. 다니다보면 자연스레 적응되실 거에요.
0
0
하이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스쿨
감사합니다 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는어떻게갈래요
0
1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sjje
여자에요 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에서 서울가면 이상하게 안 보자나요!!! 마찬가지로 이상하게 보거나 하지 않으니까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의외로 서울경기출신 많아요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여자분이 표준어쓰시는거 그렇게 듣기좋을수가없더라구요 이쪽말투와 달리 뭔가 따뜻한거같아서 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