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입학식부터 개강이에요?
야야
- 2017.02.21. 13:17
- 520
3월 2일 오전 9시부터 정상수업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단축수업
0
0
신자들이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들이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자
0
0
'_'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_'2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쉅을 2~4학년도 듣기때매 당연
수업이랑 겹치면 입학식을 안가면됨
수업이랑 겹치면 입학식을 안가면됨
0
0
입출금식통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입출금식통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