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 이월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큰뱀자리
- 2017.02.21. 13:41
- 1634
저번학기에 등록하고 학기도중에 휴학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긴가민가해서 고지서 뽑으러 들어가보니까 저렇게 되있네요
고지서 출력 들어가면 고지금액 0원납부금액 0원이구요
저번학기 등록금이 이월된게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감사합니다! 그럼 이제 맘편하게 있으면 되겠네요
0
0
큰뱀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뱀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저도 수기분 상태인데 따로 등록 안해도 되는건가요?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장학금 수혜자로서 납입금액이 “0”원인 경우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창구 납부
또는 가상계좌로 의료공제회비(3,000원)를 납부하면 등록금 납부 처리됨
○ 학생회비, 의료공제회비는 학생의 선택사항이며,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
○ 문의전화
- 등록금(051-510-1051, 1059, 재무과)
- 장학금, 대출, 기등록처리(051-510-1272,
이거보고 전화해보니 맞더라구요. 아무것도 안해도 자동등록! 근데 복학신청했는데 휴학이라고 되있길래 물어봤더니 그건 학사과?에 문의해야한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