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님들은 부산대 자부심 가지고 다니시나요?
부산대
- 2017.02.21. 14:42
- 970
그냥 궁금해성..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다녀보면알게됨
0
1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부심은 개뿔
1
0
마르퀴시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르퀴시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할때쯤 되면 밥줄 빵빵한 과 빼고 눈 밑으로 내리깔고 바닥보면서 걸어다님
1
0
qwjrkf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jrkf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쌍팔년도도 아니고..
0
0
인생은뭐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은뭐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생각은 본인을 도태하게 할뿐입니다
대학왔다고 수능끝 놀기시작이라생각할까봐
걱정으로 하는말이에요ㅠ
취업으로의 또다른관문이있으니
책많이읽으시고 많은 경험해보시길 적극추천합니다
올해 졸업생이...
대학왔다고 수능끝 놀기시작이라생각할까봐
걱정으로 하는말이에요ㅠ
취업으로의 또다른관문이있으니
책많이읽으시고 많은 경험해보시길 적극추천합니다
올해 졸업생이...
0
0
asdfghj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fghj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찰해볼 여유가 있ᆢ으려나?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올 때의 과정은 나름 자부심을 가지지만 대학와서는 걍 아무 쓰잘데기 없다는 생각 뿐 ㅎㅎ
대학다닐 시간에 다른일에 몰두했음 얼마나 좋았으련만...
대학다닐 시간에 다른일에 몰두했음 얼마나 좋았으련만...
0
0
케인벨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인벨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 보세요. 자부심까지는 절다 아님
0
0
아심심한데뭐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심심한데뭐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근데 다니다보면 주변에 의외로 부추겨주는 사람들이 꽤잇어서 쓰잘데기없는 자존심만쎄짐
0
0
1235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부심 가져요 아니면 저만 고통스럽더라고요 ㅋㅋ 다만 나태해지지 않을정도로..
0
0
냥이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이고 집 가까워서 좋네요 장점을 보고 이용해보세용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성적이 자신의 평생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지금부터 더 큰 꿈을 그리세요.
보다 더 멋지게 색칠하고
지금부터 더 큰 꿈을 그리세요.
보다 더 멋지게 색칠하고
0
0
舌芒於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舌芒於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