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수학기초평가진단시험 ?? 그거 혹시 기출문제같은거 있나요...?? 글쓴 2017.02.21. 16:20 294 1 수정 삭제 ㅠㅠ 내일치러가는데 걱정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oname17 17.02.21. 16:59 걱정만큼 어렵지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걱정만큼 어렵지 않았던걸로 기억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