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늦게 추합되서 수강신청 질문이요..!
17
- 2017.02.21. 19:50
- 464
보니까 3월2일부터 8일까지 수강정정기간에
추합생은 신청하는거드라구여
근데 수강신청처럼 바로 신청되는게 아니라 계속 새로고침하면서 확인해야하는데
그럼 하루만에 바로 되는게 아닐거같아요
그러면 혹시 7일이나 8일쯤 거의 다 끝나갈때 시간표를 완성하면
그동안 못 듣는 수업은 출석이나 그런건 어떡하나요?
혹시 8일까진 임시출석이고 그런건가요?
내일 과사무실가볼건데 도와주셨으면 좋겠네요ㅠㅠ 걱정돼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정정기간동안은 임시출석부로 출석부르고 정정기간 끝난후에 확정출석부가 나오게됩니다.
0
0
꼬마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마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마오리
정말감사합니다 이때 결석하면 출결에 지장있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어차피 출석부가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출결에는 지장이 없습니다만,
굳이 수강정정기간에 출석을 부르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강 후 첫시간이니까 인사 삼아 형식적으로 불러 봄.
2. 전공과목은 첫날부터 강의를 진행하는 악랄한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거의 없음.
3. 조별과제가 있는 경우, 팀 수를 가늠해보기 위해 불러 봄.
4. 수강정정기간에 꼬박꼬박 나와준 것에 대해 일종의 인센티브성으로 부름. 결석 1번 해도 갈음해준다거나..
굳이 수강정정기간에 출석을 부르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강 후 첫시간이니까 인사 삼아 형식적으로 불러 봄.
2. 전공과목은 첫날부터 강의를 진행하는 악랄한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거의 없음.
3. 조별과제가 있는 경우, 팀 수를 가늠해보기 위해 불러 봄.
4. 수강정정기간에 꼬박꼬박 나와준 것에 대해 일종의 인센티브성으로 부름. 결석 1번 해도 갈음해준다거나..
0
0
SharpBen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arpBe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