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새내기 가방 (여자)
새내기
- 2017.02.21. 20:01
- 1397
이런 글 쓰기 민망하지만 여자 선배분들 보통 어떤 가방 들고 다니나요?전공책은 들고다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백팩이 편해여
0
0
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팩을매든 백을 매던 본인의 의지입니다 하지만 대학생신분으로 뭘해야되는지 생각해보면 ..^^
2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
이분말이맞음. 대학생신분은 연애를 해야하기때문에 백을 매는게 바람직하겠죠?^^
1
1
sjsj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sj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jsjje
짝짝!
0
0
溝越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溝越]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
이게정답 ㅋㅋㅋ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팩 하나랑 쇼퍼백하나 있음 편해요!
0
0
블리블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리블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책 진짜 무거워서 등교할땐 백팩..
0
0
됬어않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됬어않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을 두어 권 들고 다니는 시험기간에는 백팩이 편하고, 평소에는 책을 사물함에 두고 다니니까 필요한 것들만 넣어다니는 에코백이나 쇼퍼백이 편해요.
0
0
키키쿄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키쿄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은 백팩, 평소에는 쇼퍼백들고 다닙니다~
0
0
투치빠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투치빠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